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많이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■ 수리접수 접수 전 필수 체크사항 ■

작성자 시노링크(ip:)

작성일 2021-02-04

조회 84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■ 수리접수 접수 전 체크사항

 - 현재 많은 A/S 접수 물품이 접수 이후,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판명되어 반송되고 있으며,

   해당 부분은 제품의 사용, 조작에 대한 오해, 착각등으로 인해 발생되고 있습니다.

   수리 접수 전 설명서를 통해 사용법과 필수 구성품 사양에 대해 체크해보시면 사전 점검이 가능합니다.

   고객지원센터 ☎ 1811-9666  을 통해 고객님의 고장증상에 대한 충분한 확인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- A/S 센터로 수리접수 후,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, 유상 판정 후 수리를 취소하시는 경우, 소정의 검사비 (5천원이) 부가됩니다.

 - A/S 수리 비용, 검사비 청구 후, 비용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은 상태로 3개월이 경과했을 경우 

   맡겨주신 제품은 당사에서 폐기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 - 고객님께서 잘못 입력하신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, 당사에서 책임질 수 없사오니 정확한 입력을 부탁 드립니다.



 ■ 이용상의 주의사항

 - 접수 후의 각종 통보 및 연락은 E-mail, 문자메세지, 전화연락 등을 통해 이루어 지고 있으니 필요한 항목은 모두 기입해 주십시오.

 - 고장 내용에 따라 수리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.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- A/S 보증 기간내라도 수리품에 대한 운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. 수리 완료 후 결제안내 됩니다.

 - 수리접수 후 한 달 이내 제품 미입고 시 접수 내역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 - 동영상 접수는 수리 접수 후 dmk003@naver.com 메일로 전송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.


 ■ 구매증빙 

 - 구매증빙이 없으신 경우 (미첨부)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 - 구매증빙이 있으신 경우 하단의 사진 또는 구매내역을 캡쳐하셔서 첨부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  예) 영수증, 인터넷쇼핑몰 주문내역 (주문번호, 구매자 확인가능해야함)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